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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 팁 및 조언



사업에 성공하려면 적절한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리드 생성은 이러한 고객을 찾는 방법이다.


단서보다, 고객으로 바뀔 단서들을 원하는 겁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몇 개의 랜딩 페이지를 개발해야 한다.


특정 광고의 랜딩 페이지는 메인 웹사이트에 링크하는 것보다 낫다.


이것은 찾고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효과적인 연락 방법과 이 방법을 결합하면 여러분의 리드가 굴러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프로모션이나 판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한다.


귀사의 잠재 고객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될 경우 더 많은 참여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 리뷰는 당신의 리드 생성 기법을 개혁하려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은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리드를 모으거나 사는데 쉽게 정신이 팔릴 수 있고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을 수 있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이 그들에게 투구한 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제품을 찾고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장소가 필요할 테니,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테이블을 사도록 하라!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사건에 대한 분류된 광고를 보라.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성공을 거둘 때까지 그들과 놀아보아라.




온라인에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가?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치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치과의사를 도울 수도 있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 리드는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거나 팔아야 할 것에 이미 관심이 있는 리드를 모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확실한 실행 요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든, 유망주들은 그것을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야 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모든 채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당신의 캠페인은 다양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전술이 성공하는지, 그렇지 않은 전술도 볼 수 있다.




구입한 전자 메일 데이터베이스가 사용자의 관심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목표 청중이 있을지도 모른다.


비즈니스에 맞지 않는 구매 데이터베이스는 비용 낭비가 될 수 있다.


그런 경우 돈을 낭비하고 단서도 전혀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어라.


현재 보유하고 있는 모든 웹 및 랜딩 페이지를 객관적으로 살펴봄으로써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각 단계가 명확해야 한다.


너무 복잡해 보이면 사이트를 변경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알게 되었다.


그것은 단서를 얻는 것 이상의 것이지만,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들이다.


기업이 좋은 리드를 약속할 때 아무도 속고 싶어하지 않지만, 이제 당신은 좋은 리드를 인식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전문가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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